한국클리더십 양산동문회 회장 이ㆍ취임식 및 송년의 밤
한국클리더십 양산동문회 회장 이ㆍ취임식 및 송년의 밤
  • 정민교 기자
  • 승인 2018.12.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훈 회장 이임, 전두성 회장 취임...동기부여 리더 양성과정
이임회장(이종훈), 취임회장(전두성), 3.4대회장(이기준), 5.6대회장(안재명), 클영남센터 원장(백종출), 양산센터소장(최성욱), 웅상동문회장(최상수), 클골프회장(박근하), 클산악회장(김길태), 클풍물패단장(양인애), 웅상클산악회장(이진성) 행사중 케익컷딩사진
한국클리더십 양산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밤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이 케잌 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종훈 이임회장, 전두성 취임회장, 이기준 3~4대회장, 안재명 5~6대회장, 백종출 클영남센터 원장, 최성욱 양산센터소장, 최상수 웅상동문회장, 박근하 클골프회장, 김길태 클산악회장, 양인애 클풍물패단장, 이진성 웅상클산악회장(사진=정민교 기자)

[가야일보ㆍ양산일보=정민교 기자] "어둠을 탓하기 보다 한자루의 촛불을 밝히자"

한국클리더십 양산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일 J컨벤션웨딩홀뷔페에서 열렸다.

클리더십 코스는 개인의 재능을 계발하는 것으로, 10주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각 개인의 삶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행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주는 기술들과 자부심을 계발해, 다른 사람들을 향한 책임감을 가지고 협력정신에 의해 동기부여되는 리더들을 양성하는 과정이다.

이종훈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이 아니고 내가 가진 무엇으로 채워가는 것이다"라고 당부했다.

전두성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동문회의 운영에 더욱 발전시킬수 있는 부분과 동문들의 소통하는 방법을 찾아 더욱 발전하는 동문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여러 동문들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양산동문회는 700여명의 동문들을 배출했고, 지난 지방선거를 통해 김일권 양산시장, 이용식, 곽종포, 문신우, 이상정 시의원이 당선돼 동문으로서 위상을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