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선관위, 커피컵 홀더 활용 투표참여 홍보
부산선관위, 커피컵 홀더 활용 투표참여 홍보
  • 성태호 기자
  • 승인 2022.02.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참여 문구 인쇄 및 대선 투표율 맞히기 이벤트 개최
부산선관위의 커피컵 홀더를 통한 투표 참여 홍보와 투표율 맞히기 온라인 이벤트(사진제공=부산선관위)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부산을 대표하는 향토 프랜차이즈 '텐퍼센트' 커피와 함께 13만개의 투표참여 홍보용 컵홀더를 제작, 시내 130곳 가맹점에서 활용할 계획이다.

컵홀더에는 투표참여 홍보문구인 “오늘을 위한 커피 한잔, 내일을 위한 나의 한 표”와 대선 투표율 맞히기 온라인 이벤트를 안내하는 QR코드가 인쇄된다.

커피 로고( )에 착안한 “투표율(%)을 맞혀라” 온라인 이벤트는 23일부터 3월 9일까지 인스타그램(@bsnec)으로 진행되며, 예상 투표율을 맞힌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텐퍼센트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선관위 홈페이지(https://bs.nec.go.kr)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선관위는 후식뿐만 아니라 생활 음료로 테이크아웃 커피가 보편화되고,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카페 내 담소를 나누기 어려운 실정을 반영하여 커피컵 홀더를 활용한 투표참여 홍보로 투표참여 분위기를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부산선관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매체를 활용하여 유권자와 소통하고 유권자가 공감할 수 있는 지역맞춤형 홍보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