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공모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공모
  • 강덕제 기자
  • 승인 2022.03.2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기직 3급 상당, 4월 7일까지 공개 모집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오는 4월 7일(목)까지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창의적이고 역량을 갖춘 사무처장을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직급은 임기직 3급 상당으로, 전일제로 근무하고, 근무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이다.

사무처장은 엑스포 회장 조성, 전시 연출, 홍보·관람객 유치 등 엑스포 전반에 관한 준비와 개최를 총괄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국제 수준의 엑스포, 박람회, 포럼, 심포지엄, 학술대회, 국제 회의 등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사람, 4급 또는 4급 상당 이상 공무원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 등이다.

선발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심사로 진행된다. 1차 전형에서는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 적격 여부를 서면 심사하며, 2차 면접심사에는 직무수행계획 발표와 심층 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지원희망자는 엑스포조직위원회를 직접 방문(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555번길 45-6) 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와 산청군, 나라일터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란 주제로 내년 9월에 동의보감촌 및 산청한방의료클러스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