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배 운영, 정숙남 기획행정, 김태우 도시건설, 신재향 윤리특위원장 선임
양산시의회(의장 이종희)는 4일 상임위원회 및 윤리특별위 위원 선임과 상임위원장 선거를 진행하는 등 8대 전반기 원 구성을 마쳤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한 제18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상임위원회별 위원장 선거에서 의회운영위원장에 박일배 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정숙남 의원, 도시건설위원장에 김태우(이상 국민의힘) 의원, 윤리특별위원장에는 신재향(더불어민주당)을 각각 선출하고 제8대 양산시의회 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이에 앞서 상임위 위원 선임결과 의회운영위원회(5명)에 박일배·김혜림·최복춘·정성훈·최순희 의원, 기획행정위원회(9명)에 박일배·정숙남·최선호·신재향·성용근·김석규·이묘배·정성훈·송은영 의원을 선임했다.
이어 도시건설위원회(9명)에 김태우·곽종포·김혜림·김판조·최복춘·공유신·김지원·강태영·최순희 의원을 각각 선임하고,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라 상설화된 윤리특별위원회(5명)에는 정숙남·신재향·공유신·성용근·김석규 의원을 선임했다.
양산시의회는 오는 5일과 6일 ‘업무보고 특별위원회’를 열어 양산시의 주요 사업에 대해 업무보고를 받고 난 후, 총 6일간 회기로 개회한 제188회 임시회를 종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가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