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청장 보선] 민주당 김경지 변호사, 예비후보 등록
[금정구청장 보선] 민주당 김경지 변호사, 예비후보 등록
  • 양삼운 기자
  • 승인 2024.09.1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천장 수령... 침례병원 현장서 출마선언 기자회견 갖고 선거전 돌입

민주당의 전략공천을 받은 김경지 부산 금정구청장 후보가 10일 금정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11일 출마선언 기자회견과 함께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다.

김경지 후보는 행정고시 42회와 사법고시 46회에 합격하고 재정경제부와 전남도청 등에 근무하는 등 행정경험이 풍부한 인재로 민주당 금정구청장 후보로 전략공천됐다.

더불어민주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후보로 전략공천을 받은 김경지(가운데) 변호사가 이재명(왼쪽) 대표와 문재인 전 대통령과 함께 손을 맞잡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제공=민주당 부산시당) 

11일 오후 3시 금정구 남산동 침례병원 현장에서 열릴 출마선언 회견에는 김경지 후보를 비롯해 이재성 시당위원장과 지역위원장, 시ㆍ구의원 등 선출직 공직자, 당원과 지지자 등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 후보는 회견에서 "금정구민들의 의료복지를 위해 폐쇄된 침례병원 공공 병원화를 위해 보건복지부와 부산시 등 관계 당국의 특단의 조치"를 촉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11일 오전에는 중앙당 최고위원회가 끝난 뒤 이재명 대표로부터 공천장을 받을 예정이다. 민주당 부산시당은 오는 13일 오전 10시 시당에서 상무위원회를 개최해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총력 지원대책을 논의한다.

이어 오전 11시 30분에는 보궐선거가 열리는 금정구 노포동 부산종합버스터미널에서 김 후보를 비롯해 이 시당위원장과 지역위원장, 선출직 공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 명절 귀향인사를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