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선관위, 수협 조합장 선거 '공명선거 실천 다짐 캠페인' 개최
부산선관위, 수협 조합장 선거 '공명선거 실천 다짐 캠페인' 개최
  • 양수경 기자
  • 승인 2023.03.01 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선거 BLUE 배지’ 착용, ‘깨끗한 경쟁, 희망찬 조합’ 공명선거 다짐

오는 8일 실시하는 조합장 동시선거를 앞두고 부산선관위가 공명선거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1일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오는 8일(수) 실시하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5개 수산업협동조합 조합장 선거 입후보 예정자 및 조합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 실천 다짐 캠페인’을 개최했다.

오는 8일 실시하는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부산 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5개 수협 조합장 선거 출마예상자와 관계자들이 공명선거 실천을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선관위) 

부산 서구선관위에서 지난 1월 30일(월) 오후 2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부산시수협, 대형선망수협, 서남구기선저인망수협, 경상남도정치망수협, 대형기선저인망수협 등 출마예정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석한 입후보 예정자 등은 ‘깨끗한 선거 BLUE 배지’를 착용하고, 조합장 선거 캐치 프레이즈인 ‘깨끗한 경쟁, 희망찬 조합’ 등이 적힌 핸디 현수막을 이용한 다양한 퍼포먼스로 공명선거 실천을 다짐했다.

‘깨끗한 선거 BLUE 배지’는 수산인들에게 풍요로움을 주는 푸른 바다처럼 깨끗한 선거에 대한 조합원들의 염원을 담은 공명선거 배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