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과 함께 새로운 경남 앞으로!”
“도민과 함께 새로운 경남 앞으로!”
  • 양삼운 기자
  • 승인 2018.06.03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수 후보 선거대책위 발족
경남 중심 ‘화합형 원팀’ 꾸려
지난 17일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참석한 의원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선대위)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는 30일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선거 승리 결의를 다졌다. 최일선에서 경남 선거 승리를 진두지휘 할 선대위는 경남 중심의 ‘화합형 원팀’으로 꾸려졌다.

선대위 고문단에는 권영길 전 국회의원, 김영만 희망연대 의장, 선진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고문, 김재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고문 등 지역의 주요 인사들이 이름을 올렸다.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인 민홍철 의원이, 상임선대위원장에는 서형수 의원을 비롯해 ‘원팀’을 선언하며 예비후보에서 사퇴했던 공민배 전 창원시장, 권민호 전 거제시장, 공윤권 전 경남도의회 농수산위원장 등이 함께 한다.

공동선대위원장에는 더불어민주당 우상호·김진표·이인영·박광온·전해철·설훈 박영선 의원과 민형배 전 광주 광산구청장 등이 이름을 올렸다.

선대위 대변인은 제윤경 의원이 맡았으며, 경남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챙길 정책과 비전을 중심으로 도민과 소통하기 위해 여성과 청년, 정책 등 부문별 부대변인단도 구성했다.

총괄 상임선대본부장은 이철희 의원이, 상임선대본부장은 황희 의원이 맡았다.

선대본과는 별도로 안민석, 김두관, 김병욱, 박주민, 신동근 의원 등 경남에 연고가 있는 국회의원들로 구성된 ‘독수리오형제 유세단’이 경남 곳곳을 누비며 선거 승리를 돕기로 했다.

김경수 후보는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몸이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무엇이든 해내겠다”며 “선대위와 함께 반드시 성공한 경남, 성공한 대통령, 성공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