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경고연, 걷기대회 및 초청강연 성황
재부경고연, 걷기대회 및 초청강연 성황
  • 양삼운 기자
  • 승인 2023.06.2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기대 일원 걷기대회 후, 홍순헌 전 구청장 특강 '열기'

재부경남지역고교동문연합회가 25일 남구 이기대 일원에서 걷기대회와 초청강연을 열어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여의도연구원장인 박수영(남구갑) 국회의원,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3선 국회의원을 역임한 유재중 경주 K호텔 대표이사, 이갑준 사하구청장, 홍순헌 전 해운대구청장, 여운철 전 사상구청장 직무대행, 성주섭 용호새마을금고 이사장, 조영호 건축사, 이종흔 부산 동부지청 수사과장과 IYF 임원진, 김정두 전 지체장인협회 부산지회장, 유철호 재경대아고총동문회 고문, 설경원 전 국정원 수사국장, 조영진 전 해운대구의원과 박국제 수석부회장과 조현상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했다.

 

남구 용호동 이기대성당 앞에서 출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병우 위원장)

이기대 갈맷길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박병주 국장)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4일 남구 해운회관에서 열린 재부경고연 걷기대회 및 초청특강 기념식에서 직전회장으로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양삼운 기자)

해운대구청장을 역임한 홍순헌 더불어민주당 해운대갑 지역위원장이 해운회관에서 '미래도시 발전비전'에 대한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양삼운 기자)

한형동 재부경고연 회장이 해운회관에서 열린 걷기대회 및 초청특강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양삼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