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민선7기 공약실천 최종보고회 개최
함양군, 민선7기 공약실천 최종보고회 개최
  • 최단비 기자
  • 승인 2018.09.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5대 분야 61건 공약 실행계획 확정
군민과 소통 통한 군민 최우선 공약 실현
함양군은 3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7기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위한 공약사업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함양군은 3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7기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위한 공약사업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가야·양산일보=최단비 기자] 함양군은 3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를 비롯하여 전국과소장, 공약 해당 담당주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7기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위한 공약사업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은 그동안 서춘수 군수의 공약사업에 대해 부서별로 투자재원 및 실천 가능성, 타당성 등을 분석한 후 부서별 세부실천계획에 대해 수정 및 보완 절차를 진행해 왔다.
특히 지난 8월6일에는 서춘수 군수가 지난 선거에서 군민을 위해 약속했던 민선 7기 공약사업 64건에 대한 공약사항 1차 보고회를 개최하고 개선방안을 찾는 등 대안을 모색했었다.

이날 최종보고회에서는 1차 보고회 시 재검토 또는 보완요구 공약에 대한 최종보고를 통해 공약사항 61건을 최종 확정하고, 향후 공약이행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민선 7기 서춘수 군수의 주요 공약은 '열린행정' 분야에서 △정책(용역)실명제 △청렴도 향상 기획단 발족 △수의계약 상한제 △함양 어린이드림센터 건립 △복합문화도서관 건립 △소아청소년과 의료기관 개설 등 11건이며, '성장농업'분야에는 △농촌 자연마을살리기 △가축경매시장 현대화 혁신사업 △함양 주농산물 경매장 설치 △함양농특산물 유통센터 건립 △농특산물 군수품질인증 브랜드화 사업 등 12건이다.

'맞춤복지' 분야는 모두 16건으로 △장애인 평생교육관 건립 △경노모당 점심도우미 및 침구세탁 기계보급 △어르신 실버카 지원 △실버재능나눔센터 운영 △다문화가족 모국방문비용 지원 확대 △메디컬버스 운행 △장수마을 조성 등이다. 또 '균형발전' 분야는 △함양사랑 상품권 발행 △하림공원 재개발(군부대·도축장 이전) △공영버스 요금 조정 등 8건이다.
'소득관광' 분야는 모두 14건으로 △개평 한옥마을 부대시설 정비 및 문화체험시설 확보 △오도재 터널 개설 △소금길 복원 후 관광상품 개발 △산삼항노화스파&관광호텔 건립 △기능성 음식 특화거리 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