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꽃길은 없었다" 14일 부산상의 출판기념회
김두관 "꽃길은 없었다" 14일 부산상의 출판기념회
  • 정민교 기자
  • 승인 2021.06.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지침 준수 인원 제한, 워킹스루 방식 개최...25일 광주 예정
김두관 국회의원이 지난 9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한 저서 "꽃길은 없었다" 출판기념회에서 대담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김두관 의원실)

[가야일보=정민교 기자] 민주당 김두관 의원이 서울에 이어 오는 14일 부산상의에서 저서 "꽃길은 없었다"의 두 번째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부산진구 범천동 부산상공회의소 2층 상의홀에서 개최하는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위원장인 박재호(남구을) 의원과 최인호(사하갑) 의원을 비롯한 부⋅울⋅경 국회의원과 김영춘 전 해양수산부 장관 등 주요 정치인 4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본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한다. 본 행사장 외부에는 오후 2시부터 사전행사로 김 의원의 자서전 "꽃길은 없었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갤러리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며, 지나가며 인사를 나누는 워킹스루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출판기념회는 개그맨 노정열씨의 사회로 오후 3시부터 진행하며, 사전행사는 오후 2시부터 본 행사장 밖에서 진행한다. 본 행사는 유튜브 ‘김두관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보통 사람의 특별한 정치 역정을 담은 김두관 의원의 자서전 "꽃길은 없었다" 출판기념회는 14일 부산을 거쳐, 오는 25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