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환 부산 자치경찰위원장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 릴레이 동참
정용환 부산 자치경찰위원장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 릴레이 동참
  • 성태호 기자
  • 승인 2021.08.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우룡 동래구청장 지목받아... 엑스포 유치의지 담아 캠페인 챌린지 동참
후속 주자로 이오상 KNN 사장, 장호익 동원도시개발 대표이사 지명
부산광역시자치경찰위원회 정용환 위원장이 해운대 여름경찰서 직원들과 함께 2030부산국제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

[가야일보=성태호 기자] 정용환 부산광역시자치경찰위원장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염원하며 대국민 응원 캠페인 ‘함께해요 이삼부(2030 세계박람회는 부산에서)’ 챌린지에 동참했다.

‘함께해요 이삼부’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부산광역시가 주관하는 2030부산세계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유치 열기 확산을 위한 범국민 릴레이 응원 캠페인으로 ‘2030년은 부산에서’의 줄임말인 ‘이삼부’를 캠페인 문구로 정해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김우룡 동래구청장의 지명을 받은 정용환 위원장은 피서 성수기를 맞은 여름경찰서를 방문하여 해수욕장 방문객의 코로나 방역, 범죄예방과 안전 활동 강화를 당부하고, ‘2030년 세계박람회는 부산에서’라는 문구가 적힌 폼보드를 활용해 캠페인에 참여했다.

정 위원장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는 세계에 부산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인 만큼 박람회를 꼭 유치해 부산시가 세계 속에 우뚝 서기를 부산시 자치경찰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정 위원장은 다음 주자로 이오상 KNN사장과 장호익 동원도시개발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